가벼운 끄적임... 사색

당신이 존재 하는 이유...

한아타 2013. 11. 7.

누구는 저만큼 가있는데... 나는 이게 뭐야

라고 생각할 필요가 없다.

누구나 자신만의 하늘이 있다.
자신의 세상에서
언제나 주인공은 나 자신이다.

다른이가 기관차를 타고 질주하고 있든지...
거센 콧바람을 내쉬며 앞만보고 달려가고 있든지...

그런건 크게 중요한 것이 아니다.
중요한 것은 살아 있다는 느낌이다.
나와 이웃한 누군가는 그의 인생을 사는 것이고...
나는 나의 생을 무던히 살면된다.

산들 바람을 느끼며, 내 안의 고요를 느끼는
나의 세계의 나는 언제나 소중한 존재이다.

그러니, 타인과의 비교로...
자신을 슬프게 하거나
자신을 의기소침하게 하지 마라.

당신은 나의 또다른 모습...
그리고, 나는 당신의 또 다른 모습이다.
그러니, 나를 가슴 쓰리게 하지 마라.
당신이 슬프면 나도 슬프니까...

댓글

자동 창 열기

자동 창 열기

작가 한아타의 세상보기